본문 바로가기

SpringBoot/스파르타 웹개발의 봄 spring

[스파르타 웹개발의 봄 spring] 06 완주 후기/ 수강 할인 링크

728x90
반응형

 

##결과물

: 네이버 쇼핑 검색 api를 활용한 상품검색 및 관심상품 저장

taegyuchoi.shop 

 

##수강 목적

진로를 백앤드로 정하고 스프링 부트를 공부할 수 있는 곳을 찾아보았지만. 백앤드의 개념과 스프링을 처음 접하는 나에겐 너무 어렵게 느껴졌다. 그래서 기초부터 공부할 수 있는 곳을 찾다보니 스파르타코딩을 알아보게 되었다. 초급자를 잘 가르친다고 알려져 있었기 때문이다.

 

##배운 점 / 잘한 점

-이 수업을 통해 스프링 부트에 대해서 익숙해지고 백앤드의 개념들을 알 수 있었다. 뿐만 아니라 jquery등 새로운 라이브러리를 접하면서 필수적인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. 그리고 게시판 및 쇼핑검색 서비스를 end-to-end로 만들어 보면서 개발의 전체적인 흐름을 알 수 있었다. 

 

##향후 목표

복습을 하며  완전히 익숙해 지도록 노력 할 것이다. 이후 코딩테스트 공부를 하면서 스프링 심화 과정을 들을 계획이다.

 

##소감

확실히 스파르타는 초급자 대상으로 개념을 쉽게 이해하고 코딩을 하도록 하는것이 장점이라고 생각한다. 자신이 원하는 내용의 다른 강의가 너무 어렵게 느껴진다면 이 수업을 추천한다.

 

##스파르타 강의 할인 링크

이 링크로 들어가서 수강하면 5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. 처음 수강부터 알았으면 좋았다고 생각이 들었다.ㅜㅜ

https://spartacodingclub.kr/?f_name=%EC%B5%9C%ED%83%9C%EA%B7%9C&f_uid=60e16c7b6d0c2f0452b68f10 

 

스파르타코딩클럽

5주 완성! 코딩을 전혀 모르는 비개발자 대상의 웹개발 강의

spartacodingclub.kr

 

반응형